여행 이야기

근교권투어 - 상주 ( 경천대, 경천섬 )

좋은 이 2022. 5. 21. 19:34

여행 장소 : 경천대 - 중앙시장 - 경천섬

경천대는 여러번 갔는데 경천섬은 전부터 가고 싶었는 곳이기에 참석을했다

어제부터 몸이 계속 아파서 그만 취소 하자고 했지만 지금 가지 않으면 갈수가 없는 것 같아 아픈몸을 끌고 갔다

경천대의 전망대는 생략하고 한 번도 안간 흔들다리와 드라마촬영장으로 하여 무우정으로 경천대를

한 바퀴 돌고 주차장으로 왔다

상주중앙시장에서 식사를 해야하는데 마땅한 것이 없어 중국집에서 사골짬뽕?( 짬뽕에 차돌박이를 넣었음 )으로

식사를 했는데 보통은 곱배기도 먹는데 오늘은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질 못하고 남겼음

식사후 모임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그늘이 있는 곳을 찾아 다녔고 한 30분 남겨 놓고는 관광버스가 기다리려고 한 버스 정류장에서 쉬다가 버스를 타고 한참을 달려 경천섬에 갔는데 강위에 놓은 부교가 엄청 길었고

다리를 건너 섬에 가니 가족단위의 관광객이 아주 많았다

몸이 아픈 것을 느끼고 있었고 너무 많이 걸어  다리도 피곤하여 회상나루와 주막은 가지 않고 먼 곳에서만 보았다

경천대

전망대 올라가는 길

흔들다리

산능선길로 감

산능선길 하산하니 캠프촌이 나옴

흔들다리 건너지 않고 바로 드라마세트장으로

낙동강

굴뚝

무우정

경천대

바위 위에 자라는 나무

조각공원

경천랭드 - 지금은 쉬고 10월부터 개장을 한다고 함

경천섬

경천섬으로 가는 낙강교

문학관

1Km정도의 부교로 상주보나 경천섬으로 갈 수가 있음

수달가족

상주보

산 위에 있는 전망대

가족단위로 와서 휴식을 취함